Jump to content

User talk:Halfboiled

Add topic
From Wikiversity
Latest comment: 12 years ago by 박일영


위키배움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  • 위키배움터는 학습에 국경도 한계도 제약도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 위키배움터는 무료의 학습자료와 공부할 기회를 무한정 제공합니다. 누구나 참여하고 배우고 기여할 수 있으며 어떤 자격요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. 위키배움터의 학습자는 서로 협력하고 머리를 맞대어 배우고 자신이 가진 지식을 나누게 됩니다. 대문사랑방을 방문하시면 현재 위키배움터의 활동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내가 과연 나눌 지식이 있나 고민하시지 마십시오. 용기를 내어 실험하고 또 실패를 겪으십시오. 배움은 도전하고 실행하면서 극대화되기 때문입니다. 강사학습자 페이지에서 위키배움터 참여자가 할 수 있는 역할을 알 수 있습니다.
  • 다시 한번 오신 것을 환영하며 위키버시티의 좋은 참여자가 되시길 바랍니다.
  •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, 위키배움터란 무엇인가?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질문방에서 문의하시면,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기존 사용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안녕하세요, 반갑습니다! 이전에 위키배움터에 많은 기여를 해 주신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. 여러 기여에 대단히 감사합니다. 이제 위키배움터는 정식 출범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. 귀하의 기여가 위키배움터의 정식 출범에 밑거름이 되어 기쁩니다. 한국은 밤이 깊었는데, 여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 :) --Sotiale (Talk·Contribs) 15:02, 11 July 2012 (UTC)Reply

참 감격스럽네요. 드디어 위키배움터가 정식 출범을 앞두다니, 기다리고 기다려도 오지 않을것만 같던 소식이 결국 들려왔군요. 한낱 초등학생인 제가 위키백과를 처음 접해 지금 위키배움터의 정식 출범에 일조했다는 격찬을 듣기까지, 참 오래 걸렸습니다. 여튼 너무 감사하네요. 제가 초등학교를 졸업할 때 즈음이면 위키버시티 한국어판이 차고 넘치는 교육자료들로 많은 사람들의 배움터이자 쉼터가 되기를 빕니다.--박일영 (talk) 22:19, 11 July 2012 (UTC)Reply